영상을 보면 찰스 3세는 손흥민을 만나 이번 주말에 경기를 하느냐고 물었고 손흥민은 일요일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한다고 답했다. 찰스 3세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epl) 토트넘과 미국프로풋볼 (nfl)이 후원하는 지역 아동 지원 프로젝트 격려를 위해 토트넘을 찾았다. 찰스 3세 영국 국왕이 12일 (현지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찾아 '캡틴' 손흥민과 만나 대화했다.
Hampton Gentry Funeral Home
찰스 3세는 손흥민을 만나 이번. 영상을 보면 찰스 3세는 손흥민을 만나 이번 주말에 경기를 하느냐고 물었고 손흥민은 일요일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한다고 답했다. 영상을 보면 찰스 3세는 손흥민을 만나 이번 주말에 경기를 하느냐고 물었고 손흥민은 일요일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한다고 답했습니다.
찰스 3세 영국 국왕이 현지시간 12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을 찾아 주장인 손흥민 선수와 대화했습니다.
이어 찰스 3세가 잘될 것. 찰스 3세는 현재 팀이 잘 되고 있나라고도 물었고 손흥민은 우리는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답변했습니다. 이어 찰스 3세가 잘될 것. Ap 통신, espn 등에 따르면 찰스 3세는 이날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epl) 토트넘과 미국프로풋볼 (nfl)이 후원하는 지역 아동 지원 프로젝트 격려를 위해 토트넘을.
영상을 보면 찰스 3세는 손흥민을 만나 이번 주말에 경기를 하느냐고 물었고 손흥민은 일요일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한다고 답했다. 이어 찰스 3세가 잘될 것. 이어 찰스 3세가 잘될 것. 찰스 3세는 “현재 팀이 잘 되고 있나”라고도 물었고 손흥민은 “우리는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