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러의 형식 속에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뒤섞여 있는 <더 재킷>만의 독특한 구성은 '재킷'이라는 소재를 통한 놀라운 상상력과 시공간을 초월하는 치밀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살이 있는 한 늦었다는 건 없다라는 주인공의 말처럼 하루를 더 소중하게 시작하게 해주는 숨은 명작 <더 재킷>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1991년 걸프전에서 머리에 총상을 입고 충격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잭 스탁스 (에드리언 브로디).
SILLING MAN. TUBUH MEMBUSUK DITEMUKAN DI DALAM MAL YouTube
『더 재킷』은 첫 장면부터 관객의 감정을 뒤틀어놓는다. 영화 더 재킷 은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영화로 궁금한 시간적 순서로 이루어져 있어 매우 흥미롭습니다. 오늘 소개할 작품은 애드리언 브로디, 키이라 나이틀리, 크리스 크리스토퍼슨 주연, 존 메이버리 감독의 '더 재킷 (the jacket, 2005)'입니다.
1991년 걸프전에서 머리에 총상을 입고 충격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잭 (에드리언 브로디).
1991년 걸프전에서 머리에 총상을 입고 충격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잭 스탁스 (에드리언 브로디). 이 영화는 정신병원에서 시간 여행을 통해 과거와. 이 모든 것이 모여 한 인간을 '실험체'로 전락시킨다. 1년 뒤, 8살 소녀 ‘재키’가족의 고장 난 자동차를.
전쟁의 후유증, 기억의 단절, 그리고 죄 없이 갇힌 정신병원. 1년 뒤, 8살 소녀 ‘재키’가족의 고장 난 자동차를 고쳐준 뒤 히치하이킹. 영화 초반부에서는 잭 스타스와 애드리언 브로디의 모습이 그려지는데 정신없던. The jacket)은 미국 과 독일 에서 제작된 존 메이버리 감독의 2005년 sf 심리 스릴러 영화 이다.

1년 뒤, 히치하이킹 한 차를 타고 캐나다로 가던 잭은 기억을 잃고 쓰러지고, 며칠 후.
미국 작가 잭 런던 의 1915년 소설 〈the star rover〉. 더 재킷 작품은 결말도 잘 내주고 있어서 감상 평점은 7.6 / 10점 정도입니다. ㅋㅋㅋㅋ 딱 보면 배우가 누군지 구분은 할 수 있지만, 왜 이미지가 비슷하다고 느끼는지는 모르겠음.